KAPA 모바일 메뉴닫기

공지사항

자동차 밸류 체인의 미래. 자동차.전기 자동차 부품 산업의 폴란드-한국 협력 잠재력 세미나 개최안내

글쓴이 운영자 등록일 2019-11-11

자동차 밸류 체인의 미래. 자동차.전기 자동차 부품 산업의 폴란드-한국 협력 잠재력 세미나 개최

 

일 시 : 2019년 11월 28일(목)

장 소 : 전경련회관 토파즈 홀(2층)

주 소 :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24

 

폴란드 무역/ 투자대표부가 개최하는 세미나에 한국자동차부품협회가 후원합니다. 현재 500여개의 한국기업이 폴란드에 투자를 하고 있으며, 폴란드 내 한국 투자자들의 주요관심사는 전기자동차를 비롯한 자동차산업입니다. 폴란드는 중동부 유럽에서 세 번째로 자동차 생산량이 많은 국가이자 유럽 내 전기 자동차 배터리 생산 부문의 리더로 거듭나고 있습니다. 

 

저희 한국자동차부품협회 회원사 분들 뿐만 아니라 관련업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2019년 11월 25일 까지 폴란드 무역/투자대표부 이현민 상무관(lee.hm@paih.gov.pl) 또는 진설희 전문위원(seolhee.jin@paih.gov.pl)에게 이메일로 참석여부를 회신해 주시고 문의 사항은 02-735-0303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참가비는 무료이며 오찬과 영어-한국어 동시 통역이 지원됩니다.

세미나, 오찬에 참석 가능한 인원제한이 있으니, 가급적 빠른 회신 부탁드립니다.

폴란드 기관과 개별상담을 희망하는 한국기업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어 표시한뒤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